Sunday, January 01, 2012

연말은 윷놀이와 함께

오랜만에 누나네 집에 왔다. 블루마블이랑 윷놀이를 하다 보니 자정이 지났다. 결국 새해는 보드게임과 같이 맞이하게 된 셈.

조카들이 블루마블을 아주 좋아하는데 평소에는 같이 할 사람이 없다. 둘이서만 하면 재미 없는데 부모들이 블루마블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에 블루마블을 할 인원 구성이 안된다. 내가 누나네에 가면 조카들이 좋아하는 첫번째 이유이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Visit http://iplaws.co.kr

5 comments:

  1. 정말 좋은 삼촌이시네요. ^^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    ReplyDelete
  2. 조카들이 어릴 때 같이 살아서 애정이 더 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.
    부모들이 지겨워하는 걸 제가 조금 대신해주는 게 있긴 합니다.
    정작 같이 살게 되면 그렇게 잘해주게 될지는 모르겠네요.

    ReplyDelete
  3. Got a facebook account? They opened a game called "words with friends" which is a scrabble variant (essentially same except the grid size)

    ReplyDelete
  4. Are you telling me I should play scrabble on Facebook?
    I thought Facebook was for flirting.
    Oh yeah! I could play Scrabble and flirt on Facebook. :p

    ReplyDelete
  5. Huh? One could flirt too on Facebook? Darn, I should have known.. - _-;; Anyways, give me a holler if you ever join facebook.

    ReplyDelete

두만강의 어원

두만강(Tumen River)의 이름은 어디서 유래되었을까? 네이버검색을 해보면 투먼은 만(灣)을 뜻하는 만주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. 과연 그런지는 만주어 전문가에게 물어봐야 할 일이다. 재미있는 건, 러시아 사람에게 두만강의 뜻을 물어보면 '...